카테고리 없음

나비드주얼리에서 웨딩밴드 졸업했어요^^

지이니이 2022. 4. 5. 20:53

오늘은 웨딩밴드 수령 후기를 들려드릴게요!

지난 3월 12일에 예랑이와 나비드 주얼리에서 웨딩 밴드를 계약했는데요!

드디어 4월 1일에 우리만의 웨딩밴드를 수령했답니다!!ㅎㅎ

사실 반지가 나왔다고 연락을 받은건 3월 28일로 생각보다 빨리 연락을 받았지만!

예랑이와 저의 일정 때문에 늦게 찾으러 갔어요ㅠㅠ

계약 이후부터, 다른 예신님들 반지 수령 후기 보면서 우리 결혼 반지는 언제 나오나 하루하루 너무 기다려졌었는데!

수령하고 나니까 너무 행복하더라구요ㅎㅎ 저희 커플은 커플링이 없어서 그랬는지도 모르겠지만

결혼반지가 더 특별하게 느껴졌답니다^^

반지 수령하자마자 떠난 강원도 여행에서 웨딩밴드를 더 이쁘게 사진으로 남길 수 있었어요 ㅎㅎ

나비드 주얼리에 대해서 잠깐 이야기해보자면! 좋은 후기가 많은 곳은 다 이유가 있더라구요^^

수령은 예랑이가 혼자 다녀와서 수령하는 과정이 어땠는지는 모르겠는데

양가 어머님 귀걸이도 이쁘게 포장까지 해서 챙겨주시고, 직접 매장에서 다이아 감정까지 해주셨다고 합니다.^^

다이아 감정 같은 경우는 당연한 것 일수도 있지만 그래도 눈앞에서 확인시켜주시니 더 안심이 된달까요?

제 반지는 큐빅으로 디자인 되어있던 부분까지 다 다이아로 변경해서 제작하는 바람에
견적이 기존 디자인보다 조금 더 높게 나왔지만!

역시나 햇빛 아래서 반지를 보면.. 다이아의 영롱함은 숨길수가 없더라구요ㅎㅎ

하루종일 손만 보게 되고ㅋㅋ 그 전에 끼고 다니던 악세서리 반지들은 모조리 빼버렸어요ㅋㅋ

아참! 반지 안에 각인 서비스도 주문했었는데 깔끔하게 잘 새겨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나비드 주얼리~!
덕분에 더 특별한 반지가 되었어요^^

한번 뿐인 결혼반지 모두 신중하게 고르시겠지만!
웨딩밴드 투어하실 때 리스트에 나비드 주얼리 넣어두고 상담받아보시면
후회하지 않으실 것 같아서 주절주절 후기 남겨보았습니다ㅎㅎ

다들 이쁜 결혼반지 나비드 주얼리에서 맞추시고, 행복한 결혼 준비 되세요^^

#나비드주얼리 #결혼예물 #결혼반지 #웨딩링 #웨딩반지 #예물커플링 #웨딩커플링 #다이아반지 #다이아몬드반지 #5부다이아반지 #3부다이아반지 #1캐럿다이아반지 #예물